The Definitive Guide to 텐가

Wiki Article

스푸닝 예슬님의 정자세 버전, 그리고 예슬님인지는 모르겠지만 후배위 버전,

  경우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/반품이 불가능합니다.

관통형 오나홀의 유일한 장점은 비관통형 오나홀에 비해 세척 및 건조가 용이하다는 것입니다. 단점으로는 제품이 주는 쾌감이 비관통형 오나홀에 비해 상대적으로 적으며, 피스톤 운동 시 성기를 삽입한 반대쪽 구멍으로 러브젤이나 정액등이 밀려 나올 수 있기 때문에 주위를 더럽힐 가능성이 있습니다.

발견이라도 당하면 왠지 바로 쇠고랑 차야할 것만 같은 분홍색의 리얼한 음부묘사에 부피와 무게도 조금 더 부담스러워 졌지만

그렇게 사용 빈도는 떨어져 갔고, 상당한 시간이 흐른 뒤 우연히 오나홀 정보공유 커뮤니티를 접하게 되었다.

일반적인 성교 또는 자위행위로 느낄 수 없는 강력한 자극을 원하시는 분들 성인용품 또는 소프트오나홀 특유의 유분기와 냄새를 싫어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.

이번 챕터에서는 나에게 잘 맞는 오나홀을 성공적으로 선택하시기 위해 고려하셔야 할 세부사항들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.

실제로 사용할 때는 뒤집어서 이런 모양으로 만든 후에 사용하는 것인가 보네요.

제가 텐가제품을 가장 좋아하는 이유입니다. 뭐 물론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, 모르는 사람은 당최 저게 뭐에 쓰는 물건인지 조차 추론 할 수도 없습니다. 검색만 안해본다면요. 그냥 딱 보기에는 음료수 통이나, 아로마 캔들같이 생겨서 보관하실때에도 용이하다고 생각합니다.

주문번호 운송장번호 * 주문번호는 주문시 입력하신 핸드폰번호로 발송됩니다

물론 안쪽이 존나 지랄맞아서 닦아도 안쪽에 젤이 남아있긴 하다 하지만 걱정하지마라 완벽한 방법이 있으니.

- 고객님의 성인용품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. 단,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

제 리뷰를 보고 물건을 사시는 분들이 절대 그렇게 되지는 않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하는 소리니 꼭 지켜주세요. 오나홀 통풍 잘되는 음지에 하루정도 놔두시면 가장 좋습니다. 그리고 제품자체도 건조시킬 수 있게 케이스가 나옵니다.

원래 내 글에는 추천 안 누르는데 글 올리지마자 비추 박히길래 비추 가리려고 눌렀다

Report this wiki page